고양시 행신어린이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안내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어린이도서관은 문화시설의 문턱을 낮추고 관내시민이 보다 쉽게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음달부터 11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인형극 공연을 진행한다.

문화가 있는 날 공연작인 인형극 ‘며느리방귀, 복방귀’는 원작 전래동화 ‘며느리방귀, 천둥방귀’를 각색한 내용으로 민망함과 당황함을 동시에 일으키는 방귀를 복으로 바꾼 방귀쟁이 며느리의 이야기로 어린이, 영유아부터 성인 모두에게 웃음과 해학을 주는 내용이다.

공연을 진행할 행신어린이도서관 인형극 동아리 ‘뭉치’는 작품 선정부터 각색, 인형제작, 대본 및 음향 녹음에 이르기까지 공연을 위한 모든 과정에 동아리 회원이 손수 제작·참여해 수준 높은 인형극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도서관 관계자는 “인형극 공연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시민들이 도서관에서도 문화혜택을 누리며 도서관을 더욱 원활히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다음달 1일부터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를 참조하거나 행신어린이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273)에게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