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와 파티게임즈 측은 오는 28일 적용될 업데이트에서 같은 길드원인 ‘디자이너 클럽’ 멤버들과 공동 미션을 수행하고, 클럽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게임 속 재미 요소가 한층다양해 질 것이라 밝혔다.
‘디자이너 클럽’의 메인 콘텐츠인 ‘클럽 미션’은 NPC(Non Player Character)가 제시하는 코디 미션을 멤버들이 공동으로 클리어하며 챕터를 진행해 나갈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하려면 많은 점수를모아야 하기 때문에 클럽 멤버가 많을수록 게임 진행에 유리하다.
‘클럽 미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미션 클리어 후 재화인 ‘소원장신구’를 모아 ‘몽환공방’으로 가면 게임 내 주요 NPC가 입고 있는 ‘큐트동화’, ‘환상적인 파티’, ‘추수의 연꽃’, ‘수묵화’ 등의 신규 세트의상과 교환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료 정리와 책 기부를 통해 클럽을 성장시키고 ‘클럽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도서관’ 콘텐츠와 클럽 멤버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소통공간인 ‘방명록’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클럽’ 가입은 소녀 3-2 스테이지 클리어 유저 누구나 가능하며,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와 동시에 의상을 400벌 이상 수집한 유저는 클럽을 직접 개설 할 수 있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디자이너 클럽’은 길드원과 함께 미션을 진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유저들이 느낄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