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리우 대한민국 VS 피지 축구경기 공개 응원 방송

[아프리카TV]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아프리카TV는 5일 진행되는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하계 올림픽 축구 조별예선 1차전 대한민국 VS 피지 경기를 공개 응원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단체 응원 방송은 5일 오전 8시부터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 없이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이번 공개 방송은 축구팬들이 한 곳에 모여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리다. 현장에는 아프리카TV 스포츠 BJ들도 함께한다. 축구 해설 BJ 이주헌 해설위원과 박종윤 캐스터, 축구 게임 전문 BJ 한동숙, 빼어난 미모에 축구 지식까지 갖춘 여성BJ 뵤리가 팬들과 함께 경기를 방청하며 응원전을 펼친다.

당일 현장을 방문한 방청객 전원에게는 맥모닝 등 조식과 함께 퀵뷰 30일권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퀵뷰 365일권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성철 아프리카TV 스포츠인터랙티브팀장은 "축구대표팀이 지난 런던올림픽 때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도록 이번 단체 공개 응원 방송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현장을 찾아 BJ와 함께 붉은 악마가 돼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아프리카TV는 개인방송 플랫폼 중 유일하게 이번 리우 하계 올림픽 전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생중계는 물론 하이라이트 영상, VOD서비스를 제공해 시청자들에게 올림픽의 감동을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