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삼총사와 특별한 가을 파티 즐겨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4 0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월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가을엔 롯데월드 삼총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자.

이번 할로윈 시즌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핼러윈 : 좀비 아일랜드’를 체험하는 것은 어떨까.

이색적인 할로윈 축제 ‘호러 핼러윈 : 좀비 아일랜드’를 통해 신개념 호러 라이드, 대규모 좀비 공연 등을 두루 경험할 수 있다.

스스한 손가락 모양의 쿠키가 시선을 사로 잡는 ‘쑥딱 손가락 돈까스’, 피처럼 새빨간 소스가 뚝뚝 떨어지는 이색적인 ‘피터지는 꼬치’, 혈액형 별로 골라 맛보는 ‘좀비백신’ 외에도 ‘할로윈 먹물 파스타’, ‘할로윈 마카롱’, ‘눈알피자’, ‘좀비 라조기’ 등 할로윈 특선 식음 메뉴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호러 핼러윈 : 좀비 아일랜드’는 오는 11월 6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10월 한 달 간 지하 2층에 위치한 해양갤러리를 으스스한 공간으로 꾸미고 어린이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어린이에게는 핼러윈 캔디를 증정하는 ‘바다마녀의 이상한 실험실’, 해골 코스프레를 한 다이버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생태설명회 프로그램 ‘해골 다이버와의 대화’ 등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다.

또 오픈 2주년(2014년 10월 16일 오픈)을 맞아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개인 입장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벌인다.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에서는 수상레저 체험교실을 오는 10월 말일까지 운영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실외 파도풀에서 카약·SUP(Stand Up Paddle Board, 서서 타는 보드)을 즐길 수 있다. 이는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진행하는 해양레포츠 프로그램이다.

한편 10월 말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름에 H·A·L·O·W·E·N 중 알파벳이 세 개 이상 포함돼 있으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영문 등본, 여권 등 증빙자료 지참)할 수 있다.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본인 1만8000원, 동반 3인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45% 할인받을 수 있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 시 동반 3인까지 입장권 35%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의 경우 4일부터 30일까지 워터파크 입장권과 해양레포츠 1회 이용권(카약·SUP 택 1)을 2만7000원에 이용 가능한 ‘해양레포츠 특별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