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Asia Artist Awards’, 11월 아시아·K-POP 스타 총출동

[사진='Asia Artist Awards'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아시아의 드라마와 K-POP을 총망라하는 ‘2016 Asia Artist Awards’가 11월 16일 개최된다.

‘2016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이하 ’AAA’)는 올해 새롭게 만들어지는 국내 최초의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국내외 아시아·K-POP스타들의 트렌디하고도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형식의 시상식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연기, 가요 등 각 부문으로 나뉘어졌던 여타 시상식들과 달리 ‘AAA’는 한해 동안 아시아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와 가수가 한 자리에 모이는 팬과 스타들이 하나 되는 모습의 축제로 진행된다.

특히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빛낸 연기자, 가수 등의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심사하고 수상자를 선정하게 될 ‘AAA’는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특별한 시상식인 만큼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AA’의 관계자는 “아시아를 통합하는 국내 최초의 아티스트 어워즈인 만큼 퀄리티 높은 연출 및 화려한 시상자, 수상자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K-POP 부문과 드라마 부문이 통합된 최초의 아시아 어워즈로서 공신력있는 시상식으로 나아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별들의 축제 ‘Asia Artist Awards’는 11월 16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