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다운재킷 '스투키'·경량패팅 '테이텀'으로 겨울 잡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7 1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투키' 다운재킷 착용 사진 [사진=아이더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기능성과 함께 디자인적 요소도 놓치지 않은 '스투키' 다운재킷과 '테이텀' 경량 패딩을 출시했다.

스투기는 올겨울 유행하고 있는 항공점퍼 디자인을 적용했다.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을 높였고 단색 위주 색상 배색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충전재로는 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내마모성이 강한 비슬론 지퍼를 적용, 방수 기능을 강화하고 주머니를 밖으로 드러나게 부착해 실용성을 높였다.

아이더 테이텀 경량패딩은 기능성과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젊고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두께감과 누빔 구조를 적용해 코트나 정장 재킷 등 겨울철 다양한 외투와 겹쳐 입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이중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춰 언제 어디서나 가벼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볍고 보온성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슬림한 실루엣으로 몸이 무겁고 부해 보이지 않도록 했다.

부분적으로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우선 카라와 밑단, 소매 하단 부분에 시보리 소재를 적용하고 목이 닿는 부분에는 에어 메시(Air Mesh)로 통기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