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송년회에는 올 한해‘참여’,‘소통’,‘나눔’을 슬로건으로 행복한 솔안마을 만들기를 위해 애쓴 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단체들은 다양한 봉사활동과 자치활동에 대해 서로 격려하고 정보를 교류했다. 또 내년 사업 추진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합동 송년회는 송내1동 소속 단체들이 모두 함께 하는 자리로, 지난 2014년부터 이어져 큰 의미가 있다.
행운권 추첨을 위한 경품은 단체원들이 십시일반으로 가져온 경품으로 이뤄졌다.
김영규 송내1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송내1동 합동송년회가 각 단체 간 소통과 화합을 더욱 견고하게 다지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 더욱 성장 가능한 송내1동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어 너무 뿌듯했다”고 말했다.
정진기 송내1동장은 “합동송년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송내1동의 하나 된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기뻤다. 또 우리 동은 제8회 경기주민자치대회, 제15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장려상, 동 시책 평가 및 동 주민센터 운영 평가에서 각각 우수, 최우수상을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했다”면서 “올해는 송내1동이 동 행정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는 한해가 된 것 같다. 한 해 동안 수고한 여러분들과 다함께 기쁨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내1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