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송내1동, 소통과 화합의 합동 송년회 가져

  • 부천시 송내1동, 소통과 화합의 합동 송년회 가져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경기도 부천시 송내1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영규)는 지난 16일 자생단체들과 함께 송내1동 합동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송년회에는 올 한해‘참여’,‘소통’,‘나눔’을 슬로건으로 행복한 솔안마을 만들기를 위해 애쓴 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단체들은 다양한 봉사활동과 자치활동에 대해 서로 격려하고 정보를 교류했다. 또 내년 사업 추진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합동 송년회는 송내1동 소속 단체들이 모두 함께 하는 자리로, 지난 2014년부터 이어져 큰 의미가 있다.

이날 합동 송년회는 2016년 단체별 사업추진 영상 시청, 김영규 주민자치회장과 동장, 참석내빈의 송년인사, 케이크 컷팅, 행운권 추첨,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행운권 추첨을 위한 경품은 단체원들이 십시일반으로 가져온 경품으로 이뤄졌다.

김영규 송내1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송내1동 합동송년회가 각 단체 간 소통과 화합을 더욱 견고하게 다지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 더욱 성장 가능한 송내1동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어 너무 뿌듯했다”고 말했다.

정진기 송내1동장은 “합동송년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송내1동의 하나 된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기뻤다. 또 우리 동은 제8회 경기주민자치대회, 제15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장려상, 동 시책 평가 및 동 주민센터 운영 평가에서 각각 우수, 최우수상을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했다”면서 “올해는 송내1동이 동 행정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는 한해가 된 것 같다. 한 해 동안 수고한 여러분들과 다함께 기쁨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내1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