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단체장 입후보예정자 대상『TV토론 아카데미』운영

  • 2018. 2. 23.(금) MBC 방송아카데미에서 TV토론 체험 기회 제공

인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서울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강원)의 지방자치단체장(교육감 포함)선거 입후보예정자 대상「TV토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TV토론 아카데미」는 오는 23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송파구 소재 ‘MBC 아카데미’ 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강좌는 ▲ 선거방송토론의 이해, ▲ 방송코디법 등 이미지 메이킹, ▲ 카메라 적응 훈련 및 스튜디오를 활용한 TV토론 체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TV토론 체험은 방송국 스튜디오와 같은 환경에서 실습, 아나운서 출신 전문방송인의 1:1 맞춤형 지도, 다양한 토론 진행방식 직접 체험 등을 통해 실제적인 토론능력을 배양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한편, 인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TV토론 아카데미」를 통해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토론회가 내실 있게 진행되어 유권자가 후보자들의 정책과 공약을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TV토론 아카데미」에 참가를 희망하는 입후보예정자는 인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인천시선관위 홍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