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위메프]
위메프는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상품 MD 직군 신입 공개 채용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신입 및 관련경력 2년 이하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내달 5일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위메프는 이후 약 2주 간 1·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상품 MD 직군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의 입사 예정일은 5월 8일이며, 3개월간 직무 교육 및 실무 멘토링 과정을 거쳐 각 부서로 배치될 예정이다.
위메프는 활발하게 신규 인재 발굴에 나서고 있다. 올해에만 신입 MD 100명을 채용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미 1분기에 목표의 절반에 달하는 인원을 채용했다. 위메프는 예정된 2분기 공채에 이어 올 하반기에도 신입 MD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실제로 작년 9월 입사한 위메프 신입 MD는 직무교육을 마치고 실무 투입 2개월 만인 올해 2월 단일상품으로 일 매출 2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체계적인 신입MD 육성 프로그램과 능력과 성과에 기반한 업무 배분 정책이 주효했다는 것이 위메프 측 설명이다.
하홍열 위메프 경영지원실장은 “위메프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관심이 많은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취업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선배 MD들이 들려주는 위메프와 MD 직무 이야기를 통해 취준생들이 궁금증을 해소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