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김창옥, ‘김창옥TV’로 유튜브 개인채널 시동

  • MCN 대표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소통 전문가로 유명한 스타 강사 김창옥 대표가 유튜브 개인 채널 ‘김창옥TV’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김창옥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 대표는 인간 관계, 소통, 심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쾌하고 진솔한 스토리텔링으로 청소년부터 어른세대까지 공감하는 다양한 강연 활동으로 ‘소통 전문가'라고 불리고 있다. 과거 CBS의 <세상을바꾸는시간(세바시)>와 TvN의 <어쩌다 어른> 등 강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명세를 탔다.

김창옥 대표는 ‘김창옥TV’ 개설과 함께 최근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개그맨 유병재 등을 영입하며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는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김창옥 대표는 “최근 콘텐츠 소비의 중심 트렌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시청자들과 폭넓은 소통을 위해 ‘김창옥TV’ 채널을 개설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김창옥TV’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토크와 강연 영상 뿐만 아니라 고향 제주도에서의 소소한 일상도 함께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이사는 “스타 강사 김창옥 대표님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김창옥TV’는 폭넓은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로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고 본다. 그간 샌드박스가 쌓아온 노하우를 유감없이 발휘하여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창옥 대표.[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