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고대세종인상' 공적상 89학번 동기회·공로상 세종사회봉사단 ‘KUSSO’ 선정

고려대학교가 추진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고대세종인상' 시상식이 12일 세종캠퍼스 문화스포츠관에서 진행된 가운데, 공적상에 고려대학교 89학번 동기회, 공로상에 세종사회봉사단 ‘KUSSO’가 선정됐다.

올해로 3회째 맞는 '고대세종인상'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하며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의 발전과 대내·외적 위상 제고에 크게 기여한 교우 및 학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공로상과 공적상으로 각각 시상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따르면 공적상을 받은 고려대학교 89학번 동기회는 모교와 교우 간 가교역할을 하며, 지난해 세종캠퍼스에 발전기금 1억 원과 소액 정기기부에 79명이 참여하는 등 관심과 모교 사랑을 솔선수범했다.

공로상을 수상한 세종사회봉사단 KUSSO는 매년 약 700여명의 봉사자들과 함께 10,000시간의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며 세종캠퍼스의 봉사정신을 널리 전파했다는 평가다.

김영 세종부총장은 "QS세계대학평가 세계 69위, 대학혁신지원사업 A등급 등 최근 우수한 성과들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는 교우, 학생들을 비롯한 교내 구성원 노력의 결실"이라고 말했다.
 

[사진=고려대학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