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에버빌이 부천 소사에서 전격 분양에 나선다. 7월 중 선보일 현진에버빌은 부천시 소사본동 212-4번지 외 5필지이며 59㎡, 65㎡, 74㎡, 81㎡, 102㎡ 총 170가구이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성주산 숲세권과 소새울역 역세권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성주산의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며 다양한 체육시설이 있는 성주산체육공원도 가깝다.
소사역 또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곡소사원시선이 2021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일산과 안산이 60~7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1,5,7,9호선과도 향후 연결될 예정이라 서울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우선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김포공항역 9호선 이용시 여의도까지 13정거장이다.
2022년 말 착공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 노선의 수혜지다. GTX-B 노선은 인천 송도-남양주 마석을 잇는 철도망으로 현재 예비 타당성을 통과한 상태다. 그 외 다양한 버스노선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IC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소사초가 위치하며 그 외 부원초, 복사초, 부일중, 소사중, 소사고, 진영고, 부천대, 부천시립 한울빛도서관 등이 있다. 단지 인근으로 한신시장을 비롯 소사종합시장, 각종 다양한 마트 등이 있다. 소사국민체육센터, 세종병원, 각종 은행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친환경 테마파크, 최상층 복층 특화설계, 초대형 광폭 발코니, 4베이, 팬트리, 다목적실 등의 혁신설계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경기 부천시 괴안동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