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은 17일 이모티콘 수익화를 지원하기 위해 '이모티콘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모티콘 챌린지'는 이모티콘 제작에 관심이 있는 구독자들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챌린지로, 총 상금 1000만원부터 이모티콘 만능 템플릿 증정 및 라이브 특강, 챌린지 단톡방 등 풍성한 혜택과 미션으로 기획됐다.
챌린지 미션은 클래스101의 인기 이모티콘 제작 클래스를 수강하고 자신만의 이모티콘 5개를 제작해 제출하면된다.
이 밖에도 이모티콘 제작 챌린지 성공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클래스101의 인기 이모티콘 작가 △동동 △곰곰 △라타의 실시간 라이브 특강을 통해 이모티콘 제작 관련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기회 등도 제공한다.
안태병 클래스101 마케팅팀 매니저는 “평소 이모티콘 제작 및 디지털 드로잉에 관심은 많았으나 시작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 드리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챌린지 기간 동안 다양한 클래스101의 이모티콘 크리에이터들의 클래스를 듣고 자신만의 이모티콘을 그려 수익화 뿐만 아니라 100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