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상] 브라운돈까스, 최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심훈 브라운에프엔씨 대표(오른쪽)가 지난달 26일 2023 대한민국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후 조세현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한민국브랜드협회]

브라운돈까스는 지난달 26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BESG경영교육원, 아주경제신문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한 '2023 대한민국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브라운돈까스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최우수 프랜차이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 품질 좋은 원재료를 가맹점에게 합리적으로 기여함으로써 상생의 길에 앞장서는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 받았다.

시상식에는 수상 기업을 비롯해 민병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 오종석 아주경제신문 사장, 이세걸 한국환경공단 상임감사 등 정부기관과 국내외 기업, 학계, 문화예술계 등 각계층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심훈 브라운에프엔씨 대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의 소비자를 포용할 수 있는 돈까스 프랜차이즈로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브라운돈까스를 믿고 창업해주신 가맹점주와의 생생을 통한 밀착 소통을 기반으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