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및 헬스케어 전문 기업 '지냄'이 다음 달 31일까지 하이엔드 레지던스 숙박 브랜드 와이컬렉션을 통해 여름 맞이 호캉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초고층 레지던스인 엘시티 와이컬렉션에서는 ‘하이플로어 스카이뷰’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60층 이상의 고층 객실에서 도심과 바다를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수 있어 부산 해운대만의 아름다운 전경을 만끽하기 좋다.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 맥주 브랜드인 ‘갈매기브루잉’의 시그니처 맥주도 제공돼 분위기를 더한다. 이 외에도 와이컬렉션만의 무드가 담긴 고급 라운지에서 전문 컨시어지 서비스도 경험해 볼 수 있다.
고즈넉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와이컬렉션 by 언바운디 경주도 무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써머 앤 무비 24’ 패키지를 준비했다. 투숙객들은 팝곤&콜라 세트와 함께 24시간 롱스테이를 비롯해 OTT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재즈 음악 선곡이 돋보이는 고급 라운지에서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셀프 조식이 무료다.
와이컬렉션 숙박팀 관계자는 "이번 호캉스 패키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스페셜한 휴가를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국내 대표 휴앙지인 부산과 경주의 특색을 살려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시즌은 물론 지역 고유의 특징이나 문화 등을 고려한 폭넓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