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프로모션은 ‘롯데스카이힐CC제주 할인'과 '배달받기 서비스 50% 할인' 총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롯데스카이힐CC제주 할인 이벤트는 12월 2일부터 25년 2월 28일까지 제주오토하우스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주중 1인 그린피를 정상가에서 41% 할인된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중제 코스 4인 플레이 기준 가격이며 시설 이용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동절기 대중제와 회원제 코스를 혼용해 이용하면 개별소비세 가 추가된다. 카트비와 캐디피, 식사비는 별도다.
이용 방법은 간편하다.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차량을 빌린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롯데렌터카 고객 전용 예약 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골프장을 예약하면 된다. 골프장 체크인 시 렌터카 대여 완료 문자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당일 현장 예약은 불가하다.
배달받기 서비스란 지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지정해 차량을 대여∙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점까지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고객에게 유용하다. 특히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이동이 어려운 경우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단기렌터카 대여 시 ‘배달받기 서비스’ 란을 선택하고 배달 희망 장소를 입력하면 된다. 할인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1만원 할인 쿠폰은 차량 이용을 완료한 다음달 10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이동의 제약이 많은 겨울철, 고객 여러분들의 편리하고 즐거운 카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과 함께 즐기는 골프, 그리고 따뜻한 집에서 바로 출발할 수 있는 편리한 배달받기 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