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큐립연고'로 입술 문제 해결…국내 유일 허가 의약품

동화약품 ‘큐립연고’ 사진동화약품
동화약품 ‘큐립연고’ [사진=동화약품]
동화약품은 ‘큐립연고’가 겨울철 입술 관리 의약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큐립연고는 국내 유일의 연고 타입 입술염 치료제다. 겨울철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회복과 보습을 돕는다.
 
큐립연고는 입술 갈라짐, 입술 짓무름, 구순염, 구각염 등 증상 해결이 가능하다. 해당 영역에 치료 효과가 높은 다섯 가지 복합 성분(에녹솔론, 알란토인, 피리독신염산염,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염화세틸피리디늄수화물)을 함유했다.
 
동화약품이 최근 20대부터 60대까지 총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입술 문제 증상 중 갈라짐을 호소한 이들이 약 76%에 달했다. 한 달 이상 입술 문제를 겪은 이들도 10명 중 4명인 것으로 조사됐다.
 
그간 국내에는 입술 문제 치료에 최적화한 의약품이 없었다. 따라서 립크림, 립밤 등 화장품을 대체재로 사용하거나 증상이 심한 경우 스테로이드 연고로 치료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동화약품 측은 “‘큐립연고’를 통해 겨울철 갈라진 입술, 짓무른 입술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큐립연고는 1일 수회 적당량을 질환 부위에 바르면 된다. 입술 문제 증상 발생 시 립밤처럼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반투명 연고 제형이라 발라도 입술이 붉어지지 않는다. 사선 용기와 상쾌한 프레쉬로즈향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