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에서는 기능성 기초 화장품 리포브 브랜드 신제품 2종, 건강기능식품 앱소브 신제품 2종, 그리고 클라운지 전용상품 3종을 새롭게 론칭했다.
더불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관을 운영하여 리포브 첫 색조라인 제품인 ‘하이드로DNA 쿠션’과 립에 대한 토탈케어가 가능한 ‘히알루토좀 립프로텍터’의 데몬 시연이 이루어지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전국에서 모인 셀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기술의 원천을 보유하고 있는 바이노텍은 신제품에 적용된 나노 약물 전달 기술을 통해 화장품과 식품의 기능성을 독보적으로 향상시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하이드로DNA 봉입 나노 전달체를 적용하여 색조의 기능과 피부 개선의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하이드로디엔에이 쿠션, 입술의 주름 감소, 볼륨 증가, 각질 개선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토좀 립프로텍터의 효능 및 효과를 발표함으로써 기존 시장에 없었던 새로운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이날 클라운지 전용상품으로 출시한 세제 3종에는 바이노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나노 계면활성제 바이노버블(BinoBubbleTM)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바이노버블은 200-300nm의 나노 입자 크기로, 기존 계면활성제와 비교했을 때 매우 우수한 세정력을 지니고 있다.
코슈코 이화용 대표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통해 기존 색조 화장품 시장에는 없는 나노 약물전달 기술을 적용한 독보적 제품으로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키겠다”며, “융복합 기술을 통해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고기능성 융복합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론칭하여 소비자들과 셀러들의 니즈에 부합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