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 월드 IT쇼 참가

  • 28개 기업 국내외 바이어에 혁신 제품·서비스 선봬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월드IT쇼WIS에서 관람객들이 IBK창공관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월드IT쇼(WIS)에서 관람객들이 IBK창공관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인 'IBK창공'이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5 월드IT쇼(WIS)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월드IT쇼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무역협회 등 6개 기관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기술(ICT) 전시회다. 글로벌 ICT 시장의 기술 현황과 전망을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이 소개된다. 

IBK창공은 월드IT쇼에서 매년 IBK창공관을 마련해 스타트업 기업들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국내외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올해는 총 28개의 IBK창공 기업이 전시회에 참가해 기업의 혁신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인다.

기업은행은 IBK창공관에 마련된 홍보 부스에서 IBK창공 창업육성 플랫폼을 소개하고 2025년 하반기 육성기업 모집에 대한 안내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월드IT쇼는 IBK창공 기업들의 기술 경쟁력과 시장성을 대외에 입증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이번 월드IT쇼 혁신상 전체 8개 수상 기업 중 4개 기업이 IBK창공 졸업·육성기업으로 그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