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탁원 KSD나눔재단, 부산 아동양육시설에 1000만원 후원

  • 5월 가정의 달 기념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산 아동양육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규헌 성애원 대표이사 이순호 KSD나눔재단 이사장 사진한국예탁결제원 제공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산 아동양육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규헌 성애원 대표이사, 이순호 KSD나눔재단 이사장. [사진=한국예탁결제원 제공]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산지역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총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부산지역 아동양육시설인 성애원과 애아원에 각각 500만원씩 지원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부산시 금정구에 소재한 성애원은 1948년에 설립돼 현재 약 30명의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고 있다. 부산시 사하구에 소재한 애아원은 1947년에 설립돼 현재 약 50명의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고 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성애원과 애아원은 보호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과 미래설계를 위한 교육비 등으로 후원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순호 KSD나눔재단 이사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SD나눔재단은 2009년 설립 이후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과 금융교육 사업을 실시 중이며, 취약계층 지원 및 공익사업 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공공이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