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Emdirusa)’가 2025년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엠디루사와 함께하는 일상의 순간들이 모여 특별함을 완성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엠디루사가 지닌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아우르는 두 가지 콘셉트로 전개됐다.
특히 캐주얼한 분위기의 화보에서는 엠디루사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라이트(Green Light)를 캠페인 전반에 활용하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감성을 한층 더 강조했다. 엠디루사의 ‘그린 라이트’는 그린 라이트가 켜지는 순간처럼 기다림 끝에 전해지는 기쁜 소식을 상징하며,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축복과 기쁨의 순간을 전달하는 매개체다. 엠디루사의 주얼리는 사랑과 축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작은 신호가 되어, 일상 속 소중한 감정을 보다 특별하게 만든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엠디루사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트라이앵글 모티브를 중심으로 구성,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클로버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은 일상 속에서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 주얼리로 웨딩링, 커플링 등 사랑을 받고 있다.

엠디루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61 공식 브랜드관에서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