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루레몬은 배우 박서준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한계를 뛰어넘는 움직임(Stretch Your Limits)'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룰루레몬 앰배서더이자 평소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박서준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해 룰루레몬의 브랜드 철학을 진정성 있게 보여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크로스핏 코치이자 모델인 배하람도 동참했다. 명동 타임워크 스토어의 룰루레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하람은 박서준과 함께 한계를 넘는 도전 정신을 몸소 보여주며 움직임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을 전한다.
룰루레몬은 이번 캠페인에서 페이스 브레이커 쇼츠·메탈 벤트 테크를 비롯한 트레이닝·고강도 운동에 최적화한 기능성 제품도 선보였다.
페이스 브레이커 쇼츠는 룰루레몬 남성 라인 대표 제품이다. 초경량 스위프트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과 4방향 스트레치 기능을 갖춰 트레이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한다.
상의 제품인 메탈 벤트 테크 컬렉션은 심리스 구조로 마찰을 최소화하고 아무런 제약 없이 움직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엑스-스태틱' 은사로 강화한 '실버에센트' 기술로 악취를 유발하는 세균 증식을 억제해 쾌적함을 오래도록 유지한다.
박서준은 "늘 바쁘게 움직이는 나에게 룰루레몬의 활용도 높은 제품들은 트레이닝은 물론 여행이나 일상에서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