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2025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우수 아이디어 시상 및 사업반영 추진

사진평택도시공사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혁신을 실현하기 위해 '2025년 평택도시공사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평택도시공사 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1인 최대 2건까지 제출 가능).

공모 주제는 △인권존중 캠페인 활동 △친환경·에너지 절약 아이디어 △지역 내 양극화 해소 방안 △공공기관 우선구매 활성화 방안 △건설 안전 캠페인 및 표어 △시설 이용 활성화(진위천유원지, 내리캠핑장, 추모공원, 어린이교통공원, 공영주차장 등) △교통약자 콜택시 홍보 등 총 12개 분야다.

응모작은 필요성·실현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9월 17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우수 아이디어 1명에게는 30만원, 우수 아이디어 1명에게는 20만원, 장려 아이디어 2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또한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는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신청서는 평택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는 “고객의 아이디어는 공사 서비스 개선과 혁신의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시민들의 참신한 제안이 실제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