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천연소재 슈즈 '르무통' 선보여 外

  • 메리노 울·H1-TEX로 경량·통기성 강화

  • 최대 10% 할인, 내년 3월 31일까지 운영

사진신세계센텀시티
[사진=신세계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천연소재 기반 슈즈 브랜드 ‘르무통(Le Mouton)’을 센텀시티몰 3층에 선보였다. 운영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다.

르무통은 메리노 울 등 천연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며, 자체 개발 ‘H1-TEX’ 원단으로 경량성과 통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소재 활용 확대를 통해 지속가능성도 강조한다.

오픈 기념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세부 혜택과 상품 구성은 매장 현장 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천연섬유 기반 라이프스타일 수요에 맞춰 고객 선택지를 넓혔다”고 밝혔다.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웨어 브랜드 ‘리끌로우’ 팝업 운영
사진신세계센텀시티
[사진=신세계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몰 지하 1층에서 아이웨어 브랜드 ‘리끌로우(RE;CLOU)’ 팝업을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행사 공간에서는 얼굴형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루엣의 프레임과 렌즈 컬러를 갖춘 선글라스 라인업을 선보인다.

기본형부터 볼드한 두께감의 프레임, 메탈 브리지 포인트 등 계절성 코디에 활용하기 쉬운 디자인이 중심이다.

현장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리끌로우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증정 수량은 한정돼 있으며,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가을 시즌 아이웨어 수요에 맞춰 다양한 프레임 옵션을 제안한다”며 “팝업 기간 동안 합리적 가격대의 선글라스를 집중 소개한다”고 밝혔다.

리끌로우 팝업은 신세계 센텀시티 몰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운영 일정과 세부 안내는 현장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