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한유원)이 주관하는 11월 동행축제에서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쿠팡·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동행축제 전용 기획전이, 행복한백화점·판판샵·판판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각종 판촉행사가 한창이다.
한유원은 이번 동행축제에서 연말 홈파티에 적합한 국내산 먹거리들을 19일 소개했다.
'두루푸드'는 '두루푸드 춘천닭갈비'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인 국산 닭의 넓적다리 통살만을 사용하며, 춘천닭갈비의 원조 도시인 춘천에서 모든 생산과정이 이루어진다. 기호에 따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전통맛,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를 첨가해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인 매콤맛, 간장맛, 허브솔트맛 등을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야채, 쌈무 등 필요한 사리 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고고쇼핑'은 '통영 홍가리비'를 내놓았다. 구매 시 당일 조업한 신선한 가리비를 만나볼 수 있는 이 제품은 맑고 깨끗한 청정해역 통영에서 자란 홍가리비만을 제공한다. 통영은 적정한 수온, 섬과 섬 사이를 지나는 조류 등으로 어패류 양식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깊고 신선하며 담백한 맛의 가리비를 수확할 수 있다. 구매한 가리비는 찜, 구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배송 받은 후 즉시 섭취하는 게 가장 좋다.
한편 11월 동행축제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