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뉴스픽] 배민·시몬스침대·에듀윌

배민스타트업스퀘어와 삼일PwC가 스타트업 육성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민스타트업스퀘어와 삼일PwC가 '스타트업 육성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민-삼일PwC, '스타트업 육성 파트너십' 체결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삼일PwC와 '스타트업 육성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배민이 지난해 3월 발표한 2000억 원 규모의 사회적 투자 '지속가능을 위한 배민다운 약속(커밋먼트)'의 일환인 배민스타트업스퀘어 프로젝트의 연장선상으로 기획됐다.

우아한형제들은 성남 판교 제2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우아한형제들 신사옥에 입주 스타트업을 위한 무상 공간을 지원하고, 입주 스타트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창업가 양성 교육, 경영 지원 등을 실시한다.

삼일PwC는 배민스타트업스퀘어 입주 스타트업에 스타트업 통합경영지원서비스를 제휴 혜택으로 제공한다.

김중현 우아한형제들 지속가능경영센터장은 "이번 삼일PwC와의 협력을 통해 창업가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재무 및 경영 관리 부담을 덜고, 오직 혁신과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 실내 공기질 안전성 최고 등급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 획득
시몬스는 실내 공기질 안전성을 평가하는 'UL 그린가드'에서 최고 등급인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UL 그린가드는 글로벌 안전과학 전문기업 'UL 솔루션즈'가 제품에서 발생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의 방출량을 정밀 측정해 부여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실내 공기질 안전 인증이다.

시몬스는 최근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시판되는 매트리스 전 제품에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안전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수면환경 조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관리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사회통합프로그램 사전평가 실전 모의고사' 출간
에듀윌은 외국인의 국내 체류 자격 취득 및 귀화 시험 준비를 돕는 신간 '최신판 사회통합프로그램 사전평가 실전 모의고사 10회분, 무료특강'을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사회통합프로그램(KIIP)은 이민자가 한국 사회 구성원으로 적응하는 데 필요한 기본 소양을 함양하는 제도로, 최근 결혼이민자, 유학생, 외국인 근로자 등 국내 체류 외국인이 증가함에 따라 사전평가 응시 수요도 가파르게 늘고 있다. 사전평가 점수는 교육 단계 배정과 영주·귀화 신청 시 필수 요건으로 작용해 고득점 달성이 중요하다.

이번 신간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CBT(컴퓨터 기반 시험) 모의고사 10회분을 수록해 충분한 문제 풀이 연습이 가능하며, 문제 해결 능력을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하는 데 최적화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교재는 한국 정착을 꿈꾸는 외국인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언어적, 내용적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세심하게 공을 들였다"며 "앞서 출간된 기본서인 '사회통합프로그램 핵심총정리'와 함께 학습한다면 보다 확실한 합격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