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신규 TV 광고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씰리침대가 신규 TV 광고 '라이프 온 씰리(Life ON Sealy)' 론칭 기념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TV 광고 속에 숨겨진 씰리침대의 기술력 관련 키워드를 찾는 퀴즈 이벤트다.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참여자에게는 매트리스 '호텔 슈페리어', 메모리폼 베개, 미니 조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공식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커버, 호텔식 베개, 호텔식 침구 세트 등 실용적인 수면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상무는 "퀴즈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씰리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 헤리티지, 그리고 숙면의 가치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신규 확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경기와 강원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사업을 신규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지원 규모는 경기 지역이 150억 원이며 강원 지역은 30억 원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월 카카오뱅크, 지역신용보증재단과 1000억 원 규모 협약보증 대출 프로그램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외식업주에게 대출 보증을 지원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과 카카오뱅크가 각각 35억 원씩 70억 원을 보증 재원으로 분담하고, 지역신용보증재단은 이 재원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에게 보증서를 발급한다.
올해는 서울과 인천, 부산, 대구, 울산, 세종, 충남, 충북 지역은 대출 신청이 이미 마감됐으며, 제주와 경남, 경북, 대전, 전남, 광주에서는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 광주의 경우 대출 지원을 시작한 이후 30억 원이 조기 소진되면서 이달 말 추가로 30억 원을 지원키로 했다
세라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 '동행' 프로그램 후원
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소외된 이웃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 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5억 원 상당의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
세라젬은 2006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3600만 원을 기부하며 아동의 자립 역량 향상과 교육·주거 환경 개선을 지원했다. 2023년부터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나눔현판 사업에도 동참해 웰카페&라운지 등 체험 매장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매달 정기 후원하며 사회적 약자 지원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이밖에 세라젬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세라젬은 2011년부터 천안시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 역시 후원금을 전달했다.
해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교육 환경 개선 활동도 진행 중이다. 세라젬은 2006년부터 중국 '희망소학교 프로젝트'를 통해 총 17개 학교를 신축·지원했으며, 지난 10월에는 호북성의 한 초등학교에 스마트 교육 설비, 도서 및 사무용 가구 등을 기증했다. 인도에서는 2016년부터 '드림스쿨 프로젝트'를 운영하며 빈곤 지역 아동의 교육 인프라 조성 및 장학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우타라칸드 주에 13번째 드림스쿨을 완공하고 IT 기자재를 지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