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컨퍼런스는 글로벌 시장 환경 변화 속에서 K뷰티 산업의 성장 방향을 공유하고, LX판토스 고객사 및 파트너에게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업계 교류와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K뷰티가 미국과 유럽은 물론 중동, 남미 등 전세계로 영토 확장을 본격화함에 따라 국제배송, 풀필먼트센터 등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등 뷰티 산업에서 물류 공급망 관리의 중요성이 한층 부각되고 있다.
증권 업계에 따르면 2026년 화장품 수출액은 109억 7000만달러로 올해 대비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LX판토스는 자사의 글로벌 인프라와 공급망 역량을 소개하며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LX판토스 측은 창고·통관·물류비 등 국가별 물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Global Pick' 부스를 운영해, 고객사가 신규 해외 진출 지역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전했다.
이용호 LX판토스 대표는 "K뷰티의 해외시장 공략에 물류 경쟁력이 필수로 요구되는 한편 물류사에게도 단순한 운송을 넘어 고객의 글로벌 공급망을 함께 설계하는 고도화된 역할이 요구되는 시대"라며 "LX판토스는 촘촘한 해외 네트워크와 축적된 글로벌 물류 역량을 기반으로 신뢰받는 고객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