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로 슈퍼카를 "…차봇,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 전개

  • 23일 성수 차봇서 온·오프라인 연계 쇼케이스

차봇 모빌리티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사진차봇
차봇 모빌리티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사진=차봇]
차봇 모빌리티는 블록체인 솔루션 전문 기업 EQBR과 가상 디지털 화폐 결제 및 프리미엄 오프로드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웹 3.0 기반 스테이블코인 결제 옵션을 국내 모빌리티 업계 최초로 적용한 사례다.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 계약자 중 선착순 3명에게는 주유 지원금 500만원과 여기어때 500만포인트로 구성된 '트래블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오는 23일 서울 성동구 '스테이지엑스 성수 차봇'에서는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쇼케이스가 열린다. 현장에서는 △그레나디어 홀리데이 에디션 전시 △웹 기반 3D WEBGL 체험 △슈퍼카 구독 프로그램 소개 등 차봇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3D WEBGL 체험은 실제 차량을 보지 않고도 외장 디자인과 주요 디테일을 웹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다. 방문객은 360도 뷰를 통해 그레나디어의 디테일한 외관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봇 모빌리티의 '슈퍼카 구독 프로그램'도 본격 소개될 예정이다. 포르쉐 카레라, 람보르기니 우르스·우라칸, 맥라렌 등 총 9개 차종의 슈퍼카를 1일·3일·7일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가 차량에 대한 새로운 소유 방식을 제안한다.

강병희 차봇 모빌리티 부대표는 "온·오프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차량 서비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