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 우주항공청·사천시와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복지시설·소외계층 900세대에 전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기념사진사진KAI
한국항공우주산업과 우주항공청, 사천시 관계자들이 20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KAI]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연말연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갖고 지역 복지시설 및 소외계층 가정 900세대를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는 차재병 KAI 대표이사,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박동식 사천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별 임직원 및 가족, 사내 경남은행, 새마을금고 임직원, 지역복지단체 등 총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10㎏ 김장 김치 900박스, 총 2700포기를 지역사회 복지시설 및 취약 계층에 전달됐다.

KAI는 2016년을 시작으로 10년째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정폭력·성폭력 가정 긴급 지원과 겨울나기 난방키트 지원,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지역 공헌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차재병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우주항공을 책임지고 선도하는 핵심 기관인 KAI, 우주항공청, 사천시가 지역사회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행사를 진행한 만큼 나눔과 상생의 의미가 더욱 커졌다"고 말했다.

한편, KAI는 국가안보 관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23년부터 '디펜스 카이'를 모토로 6·25전쟁 참전용사, 국가유공자들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