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이소영, 팜스프링스와 후원 계약

  • 최고의 퍼포먼스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예정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통산 6승을 기록한 이소영이 네오피에스의 골프웨어 브랜드 팜스프링스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KLPGA 이소영 김종원 팜스프링스 대표 사진넥스트스포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통산 6승을 기록한 이소영이 네오피에스의 골프웨어 브랜드 팜스프링스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왼쪽부터 KLPGA 이소영, 김종원 팜스프링스 대표. [사진=넥스트스포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통산 6승을 기록한 이소영이 네오피에스의 골프웨어 브랜드 팜스프링스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스포츠매니지먼트사 넥스트스포츠는 14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팜스프링스 본사에서 이소영과 팜스프링스가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출신 이소영은 2016년 KLPGA 투어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에서 첫 승을 거둔 뒤 2022년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까지 통산 6승을 기록했다. 특히 2018년에는 한 해 동안 3승(올포유 챔피언십,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을 거머쥐며 최고의 시즌을 보내기도 했다.

아울러 2015년 KLPGA 투어 데뷔 이후 지난해까지 10년 연속 KLPGA 정규투어 시드를 유지하면서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리는 등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소영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팜스프링스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오랜 기간 투어에서 꾸준함을 이어온 만큼 올 시즌에는 더 좋은 성적으로 브랜드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종원 팜스프링스 대표는 "통산 6승은 물론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린 이소영 프로는 실력과 꾸준함을 모두 갖춘 선수"라며 "팜스프링스는 이소영 프로가 투어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