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앤, 설 명절 프로모션…최대 81% 할인

사진TP리빙
[사진=TP리빙]


TP리빙의 온라인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앤(sofraum&)이 설날 명절 선물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소프라움앤은 설 명절 선물을 최대 81% 할인가에 제안하는 '얼리 해피 설날 위크' 프로모션을 자사몰 단독으로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폴란드산 구스 다운 80%가 충전된 사르르 사계절 구스 이불솜은 최대 81% 할인하고, 구스 솜에 고밀도 60수 이불커버까지 함께 세트로 구성된 호텔패키지는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또한 4일에 한 번씩 바뀌는 타임특가를 통해 이불커버, 스프레드, 메모리폼 베개 등을 최대 91% 할인 혜택가에 제공한다. 여기에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까지 지급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소프라움앤은 모기업인 TP(구 태평양물산)의 고품격 베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베딩 브랜드다. 최고급 구스 다운과 프리미엄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엄선된 기관의 안정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P는 글로벌 의류 제조기업으로 1972년 출범해 1984년 국내 최초 오리털 가공에 성공했으며, 이를 국산화 한 의류 및 다운 생산 전문 기업이다. 1990년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5개국 19개의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TP리빙을 비롯해 5개의 계열사를 운영 중이다.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태평양물산에서 TP(티피)로 사명을 변경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