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영유아 라인업 '리틀럽' 공식 캐릭터 공개

‘리틀럽 공식 캐릭터 3종 사진락앤락
'리틀럽' 공식 캐릭터 3종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출산·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 '리틀럽'의 공식 캐릭터 3종을 공개했다.

17일 락앤락에 따르면 리틀럽은 '사랑이 시작되는 첫 순간, 작은 손에도 닿는 안심의 기술'이라는 슬로건으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안전한 소재의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는 아이의 성장을 바라보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리틀럽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리틀스타즈'라는 세계관 속에서 미리, 루마, 테로 3종을 선보였으며, 각 캐릭터는 수유기·이유기·유아기를 상징한다. 아기가 꿈속에서 '하트 메모리아 섬'을 찾는다는 설정 아래, 세 캐릭터가 아이의 첫 시작을 함께 하게 된다.

리틀스타즈는 '첫 경험의 안내자'라는 콘셉트를 통해, 아기가 세상에 나온 순간부터 유아기까지의 여정을 리틀럽과 함께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락앤락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틀스타즈 캐릭터를 통해 육아 정보를 제공하며, '육아고민 우체통'을 운영해 영유아 엄마·아빠와의 소통을 확대한다. '육아고민 우체통'은 부모들이 실제로 궁금해하거나 자주 고민하는 육아 관련 질문을 선정해, 쉽고 실용적인 정보로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콘텐츠다. 리틀스타즈 캐릭터 소개 영상과 자세한 정보는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