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보호 기능 '마이크로케어 방수커버' 출시
마이크로케어 방수커버는 원단 표면에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코팅 기술을 적용해 물·땀·소변 등 액체의 침투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내수압 2000㎜ 이상 방수 성능으로 매트리스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수면 중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사람이나 생활 오염 노출이 잦은 영유아 가정 등에서 매트리스의 오염과 변색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제품 본연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해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는 만큼 매트리스 본연의 상태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고가의 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했을 때처럼 오래 사용하고 싶은 고객이나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샘, 이태리 황소가죽 '스위브 더마스터' 출시...고급 질감 구현
신제품은 이태리 명가 '펠레밀라노' 사의 1.6~1.8mm 황소 가죽을 사용해 천연 소재 고유의 고급스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특히 피부가 닿는 곳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등 후면까지 100% 전체 가죽으로 마감하는 '올 레더' 사양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완성도 높은 마감과 탄탄한 내구성을 선사한다.
한샘은 이번 '스위브 더마스터' 출시를 통해 '스위브' 시리즈 4종 라인업을 최종 완성했다. 특히 한샘 소파의 차별화된 라인인 '리클라이너'에 이어, 공간 효율성이 뛰어난 '스윙 소파'를 또 하나의 핵심 라인업으로 확대해 나갈 전략이다.
한샘 관계자는 "스위브 더마스터는 최고급 소재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한샘만의 독보적인 기능성을 집약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증명하는 모델"이라며 "한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죽 스윙소파를 통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설계된 격이 다른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교, 경상남도 '노인 두뇌 건강 지원 서비스' 제공 기관 선정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지방자치단체가 주민 수요에 맞춰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등 다양한 계층에게 돌봄∙교육∙정서 지원 서비스를 바우처(이용권) 방식으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대교가 수행하는 '노인 두뇌 건강 지원 서비스'는 경상남도가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인지 건강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두뇌 자극 활동으로 시니어에게 치매 예방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는 게 목적이다.
대교는 2027년 1월까지 경남 밀양시 내 시니어를 대상으로 인지 기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을 지원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대교의 시니어 인지 케어 프로그램을 공공 영역으로 확장하는 의미 있는 계기"라며 "경상남도를 시작으로 전국 단위로 시니어 바우처 사업을 확대하고, 시니어 맞춤형 교육 모델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