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브로 전국망 서비스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3-07 13: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영민 기자) KT는 와이브로(WiBro) 전국망 서비스 상용화를 기념해 '올레 와이브로(olleh WiBro)' 가입 고객에게 요금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올레 와이브로를 가입하는 고객은 내달 30일까지 단말기 대금을 제외한 와이브로 요금을 전액 할인받는다.

또한 올해 말까지 전국 삼성디지털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삼성과 함께하는 올레 와이브로 DoDoDo' 프로모션은 와이브로 모뎀이 내장돼 있는 킬머픽 노트북을 구매한 후 노트북 바탕화면에서 와이브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매월 300MB, 6개월간 1.8GB 상당의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T는 내달 16일까지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와이브로 등 태블릿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이 올레 와이브로에 가입하면 실시간 자동업로드와 동영상변환 및 재생이 가능한 개인용 클라우드서비스 ‘유클라우드’ 20GB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최선학 KT 3W사업기획담당 상무는 “올레 와이브로 전국망 서비스로 수도권 뿐 아니라 지역고객분들도 경제적인 가격으로 보다 빠른 대용량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KT의 우수한 와이브로 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