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로망, 프러포즈 순간에 빛난 ‘동안미녀’ 장나라의 반지 관심 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7-07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성들의 로망, 프러포즈 순간에 빛난 ‘동안미녀’ 장나라의 반지 관심 집중!

[사진=KBS ‘동안미녀’ 캡처/제품=골든듀]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월화드라마의 경쟁 속 하나의 잔잔한 붐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KBS 드라마 ‘동안미녀’가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됐다. 오랜만에 브라운관 나들이를 한 장나라를 필두로 류진, 최다니엘, 김민서 등이 열연하며 노처녀가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지난 4일에 방송된 ‘동안미녀’ 19회에서는 류진(지승일)이 장나라(이소영)에게 반지를 건네며 청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 장면에 프러포즈 반지가 클로즈업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화면 속에 등장했던 골든듀의 ‘블레싱듀’ 반지는 여성들의 로망이기도 한 프러포즈 링의 정석을 보여준다. 메인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멜리 다이아몬드가 반지의 측면에 세팅돼 빛을 더하는 블레싱듀는 케이스 안에서 류진의 사랑을 드러냈다.

골든듀 관계자는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꾸는 로맨틱한 순간에 잘 어울리는 동시에 드라마의 인기가 더해져 이러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하면서, “드라마에 등장한 이후로 반지에 관한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