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Rg3 강화 홍삼, 황작', 롯데면세점 입점

(아주경제 임재천 기자) 롯데 헬스원은 자사 프리미엄 홍삼 '황작'이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를 겨냥한 프리미엄 유통망을 확충했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은 백화점에서 면세점으로 이어지는 프리미엄 유통망 확충으로 해외 관광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홍삼특이사포닌, Rg3'가 상용화된 중국과 일본 관광객의 국내 Rg3 관련제품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문의가 'Rg3 강화 홍삼, 황작'의 면세점에 입점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입점이 완료된 면세점은 소공동 본점을 비롯한 인천공항점, 제주점, 김포공항점, 김해공항점으로 이들 지점에서는 '홍삼특이사포닌, Rg3'가 강화된 황작농축액(240g)과 황작캡슐, 황작수를 만나 볼 수 있다.

프리미엄 홍삼 '황작'은 Rg3 증강 특허공법을 통해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는 홍삼특이사포닌 'Rg3'를 최대 80배까지 증강시킨 제품으로 기존 시장 1위 제품 대비 주요 홍삼 성분을 1.5배 강화했다. 이 같은 품질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패키지 내 영양·성분표를 정확히 표기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유도하고 있다.

롯데 헬스원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유통망 확충과 동시에 황작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미 해외에서 먼저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홍삼특이사포닌, Rg3' 역시 대한민국 홍삼이 최고임을 외국 관광객에게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