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왼쪽부터) Mr. Darren Ng - Managing Director of TTG Asia, ㈜하나투어 최현석 부사장, Mr. Suraphon Svetasreni ? TAT(Tourism Authority of Thailand) Governor |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하나투어가 관광업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2011년 TTG 트래블 어워즈(TTG Travel Awards)에서‘최고의 여행사(Best Travel Agent) 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Best Travel Agent'는 해당 국가에서 가장 큰 성과를 보인 여행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전세계 호텔 및 항공 관계자 등 여행업계 전문가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된다.
하나투어는 △직원의 전문성과 우수성 △대고객 최고의 가치 서비스 제공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한 IT활용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6일 태국 방콕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최현석 부사장이 대표로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최 부사장은“관광업계 최고 권위의‘TTG 트래블 어워즈’수상으로 명실공히‘세계에서 인정 받는 여행사’로 입지를 굳히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이번 수상을 계기로 2020년‘글로벌 No. 1 문화관광그룹’비전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