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SAT 완벽대비 5일 완성반은 내달 5일부터 9일까지 5일 연속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언어, 추리, 수리, 상식을 정리한 후 금요일인 9일에는 오프라인 모의고사에 응시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해커스잡은 SSAT 모의고사 정답 및 온라인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이어, 계열 및 지원회사별로 개인별 석차를 제공해 응시자의 객관적 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수강료는 10만9000원이다.
해커스잡은 삼성 SSAT 완벽대비 5일 완성반 수강자 전원에게 SSAT 오프라인 모의고사와 해설집, SSAT 영역별 학습자료집, SSAT 모의고사 해설과 이론 동영상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취업 면접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백전백승 취업면접 대비강의’ 50% 할인수강권도 증정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삼성그룹 입사에 필수코스인 SSAT는 영역별 빈출 출제되는 유형과 문제가 있고, 대부분 대기업 인적성검사의 기본이 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철저히 하면 삼성은 물론 다른 기업 인적성 검사에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다”며 “이번 해커스잡의 SSAT 5일 완성반 강좌에서 SSAT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실전시험까지 완벽하게 대비해 2012 상반기 삼성그룹 채용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