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 오르다 레이더차트 서비스 오픈

(아주경제 이성우 기자) LIG투자증권은 전문가의 매매기법을 구체화해 지표로 제공하는 ‘오르다 레이더차트’ 서비스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오르다T를 통해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이동평균선 해부를 통해 가격 조정을 포착하는 ‘김태형 차트’, 시세의 시작점을 포착하고 중장기 파동을 예측하는 ‘타이쿤 차트’, 확실한 손절매로 단기 트레이딩 수익을 추구하는 ‘김승일 차트’ 등 3가지 유형의 전문가 차트를 제공한다. 투자자는 각자 스타일에 맞는 차트 유형을 선택해 시세 파악 및 매매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다. 차트를 제공하는 김태형, 손태건, 김승일 씨는 현재 LIG투자증권의 온라인 증권상담 서비스인 ‘오르다 마스터즈(www.ordamasters.com)’에서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 중이다.

LIG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 프로그램 실행 없이 오르다T에서 해당 서비스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당일, 만기일 지정, 만기일 미지정 중에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고 이용료는 하루 1000원이다.(문의 1544-7600)

한편 LIG투자증권은 우리ㆍ하나ㆍ신한ㆍ국민은행, 농협중앙회에서 LIG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이 오르다T, 오르다W(웹트레이딩시스템), 오르다M(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선물옵션, ELW 매매 불가)를 통해 매매할 경우 오는 5월 31일까지 주식, 선물옵션, ELW 매매 수수료를 면제해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