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2012 박람회 오는 26일 베이징서 개최

(아주경제 홍해연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로 꼽히는 ‘2012 중국국제의류 및 악세서리박람회(China International Clothing & Accessories Fair, CHIC2012)’가 오는 26일 베이징 중국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중국의류협회와 중국국제무역센터, 섬유산업 무역촉진위원회가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촨웨(穿越, 크로싱)’를 주제로 저탄소 녹색생활이념과 결합시킨 것이 특색이다.

주최측 관계자는 이 박람회가 단순한 무역 전시회 성격의 행사와 달리 의류 패션과 관련한 다양한 문화및 예술을 접목시켰으며 창의성과 크로스오버 계몽감각을 혼합한 신개념 박람회로서 세계 패션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관계자는 “지난 20년 동안 많은 방문객들이 CHIC를 찾은 원인은 주관경향, 자유로운 사고와 열정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남성정장, 여성정장, 아동복, 캐주얼 및 힙합 스타일 의류 등을 포함한 CHIC 2012 전시회 부스 배치가 전부 확정된 상태라며 각 부스의 배치 및 관련 이벤트는 국제적 수준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CHIC2012의 총 면적은 십여 만평방미터에 달하고 천 여개의 브랜드 기업들이 참여할 것이며 방문객은 1백만 명에 달할 것이라고 주최측은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