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태국 방콕·파타야 추가 8% 할인

(아주경제 강경록 기자) 온라인 해외호텔 전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가 4월 한달 동안 태국 방콕과 파타야 추천호텔에 대해 기존 호텔 요금에서 추가 8%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방콕과 파타야 지역의 호텔에 대해 기본적으로 5% 추가 할인가 더불어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추천호텔에 대해서는 추가 3% 할인을 제공하는 등 최대 8% 할인이 주어진다.

방콕의 경우, 최근 저가 항공의 증편으로 인한 낮아진 항공 요금으로 한국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저렴한 항공권과 최근 비수기로 저렴해진 호텔요금과 최대 8% 할인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고급 5성급 호텔을 1박애 10만원 초반 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배낭여행자들의 천국 카오산로드에 위치한 숙소인 사와디 방콕 인 (SAWASDEE BANGKOK INN)의 경우 1박에 2만원선이다. 방콕 패션 1번지이자 대규모 쇼핑센터가 밀집된 씨암을 관광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홀리데이 인 방콕(HOLIDAY INN BANGKOK)은 1박에 11만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또 다양한 해양스포츠로 관광객을 매혹시키는 파타야 4성급 호텔은 1박당 4만원 대부터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한편 할인행사 기간은 예약일 기준 4월 한달 동안으로, 6월 30일까지만 체크인 하면 된다. (02)2222-2505,251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