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정수기 ‘내추럴 매니저’ 1500명 모집

  • 쿠쿠 정수기 렌탈 영업 및 관리요원 확충으로 경쟁력 강화

'쿠쿠 태양광 정수기 UV light'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쿠쿠홈시스는 쿠쿠 정수기의 렌털 영업”관리요원 ‘내추럴 매니저’를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적극적인 정수기 시장 공략을 선언한 쿠쿠는 정수기 관리·영업 인력의 확충을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영업 경쟁력 강화와 오프라인 판매 조직을 확대할 계획이다.

2010년 처음 내추럴워터 정수기를 선보이며 정수기 시장에 진출한 쿠쿠는 현재 1000여명의 내추럴 매니저가 활동 중이다. 올해는 1500명을 추가 모집해, 총 2500명의 영업·관리 인력을 운용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50개의 전국적인 렌털 지국 개설·오프라인 유통과 조직 확대를 통해 2012년 20만대·누적 45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배우 원빈을 광고모델로 내세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쿠쿠 태양광 정수기 UV light’ (모델명 CP-C501SW외)에 이어,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 정수기는 ‘7대 홈케어 서비스’ 등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쿠쿠 내추럴 매니저는 쿠쿠의 핵심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우수한 인력을 보강하고 육성함으로써 더 좋은 렌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