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어린이날 홈경기 맞아 선물 '쏜다'

  • FC서울, 어린이날 홈경기 맞아 선물 '쏜다'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프로축구 FC서울이 어린이 날인 5일 오후 3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 스틸러스와의 K리그 11라운드 홈경기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우선 경기장에 입장하는 선착순 2000명 어린이 팬들에게 세븐스프링스 어린이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빨간 풍선 3만개와 어린이 음료, 와플, 응원도구 등도 어린이 팬들을 찾는다. 특히 'FC서울 어린이 테마파크'로 운영되는 북측 장외 행사장에서는 팝콘, 치킨과 함께 솜사탕도 무료로 나누어 줄 계획이다.

FC서울은 2010년 어린이날 6만747명이라는 '국내 프로스포츠 한 경기 최다관중'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에도 르꼬끄, 포켓몬스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2년 전의 대기록을 뛰어넘는 새로운 기록 도전으로 프로스포츠 새 역사 수립을 노리고 있다.

어린이들은 특별히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5일 어린이날 오후 3시 서울-포항 경기 입장권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인터파크, FC서울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나 트위터(@FCSEOUL), 페이스북(/fcseoul)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FC서울은 2010년 어린이날 6만747명이라는 '국내 프로스포츠 한 경기 최다관중'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사진 = FC서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