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대중골프장협, 셀프 플레이 적극 도입키로

  • 골프존 대명리조트, ‘비바 홀인원’이벤트…레이크힐스 용인 할인권 판매

아주경제=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강배권)는 22일 전북 군산CC에서 ‘진정한 골프대중화 실현’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열었다. 전국 35개 회원사 대표가 모인 이 자리에서 안용태 GMI골프그룹 회장과 김두환 협회 부설 골프장잔디연구소 소장이 발제자로 나섰다. 회원사 대표들은 법과 제도 개선을 통한 그린피 인하, 캐디를 동반하지 않는 셀프 플레이제 도입 등을 전개하기로 했다. 정부에는 대중제골프장에 대한 투자비 회수와 정책자금 지원을 요청했다. 또 골프대중화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때까지 골프대중화 정책기조를 유지해줄 것도 요구했다.

◆골프존(www.golfzon.com)은 대명레저산업과 함께 ‘비바 홀인원’이벤트를 7월2일까지 실시한다. 골프존 시스템 내 지정된 골프코스에서 홀인원을 하면 매주 33명씩, 6주간 최대 200명에게 대명리조트 무료 숙박권(30평형)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기간별로 비발디파크CC와 인터불고경산CC의 15번홀(파3)에서 나눠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오션월드 등 리조트 부속시설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골프포털사이트 MBC플러스골프(www.mbcplusgolf.com)는 레이크힐스용인의 천연잔디 드라이빙 레인지와 파3골프장, 레이크힐스안성CC 9홀을 59%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컴플렉스 라운드권을 판매한다. MBC플러스골프는 이 상품을 레이크힐스와 함께 소셜커머스 방식으로 한시운영한다. ☎1688-8600

◆휠라코리아(www.fila.com)에서 운영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휠라골프는 후원선수 김자영프로의 첫 승을 기념해 고객특별행사를 한다. 28일까지 휠라골프 전 매장에서 모든 제품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준다. 지난주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오픈에서 우승한 김자영은 올해초 휠라골프와 의류후원 계약을 맺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