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프로야구 관객에 영화표 3천장 쏜다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박진영 주연의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와 스포츠 티켓예매사이트 티켓링크가 프로야구 팬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예매권 30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19일 개봉하는 <5백만불의 사나이>는 박진영의 데뷔작으로 상사에게 뒤통수 맞은 직장인의 5백만불짜리 반격을 그린 코믹 영화. 주인공이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이라는 점과 그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가장 주요한 아이템이 프로야구라는 점에서 이 같은 프로모션이 기획됐다.

이 행사는 경기장 현장 팬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TV중계 안방 팬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가 동시에 15일까지 진행된다.

티켓링크의 해당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응원글과 함께 <5백만불의 사나이> 기대글을 올리면 된다. 예매 여부와 상관없이 프로야구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0매가 증정된다.

<5백만불의 사나이> 프로야구팬 오프라인 이벤트는 6일부터 15일까지 서울,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의 경기장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화 이글스 홈경기를 시작으로 두산 베어스, KIA 타이거즈, LG 트윈스, 삼성 라이온즈의 홈경기마다 현장에서 예매권 2000매가 증정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켓링크에서 ‘5백만불의 사나이 파이팅’ 또는 ‘5백만불의 사나이 야구이벤트’를 검색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