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포럼은 IICT 업계의 주요 기술 및 시장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포럼 참석자간 자연스러운 인적 네트워크 조성이 가능하도록 SK텔레콤의 전문 개발인력과 외부 전문가들이 함께 준비하는 행사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각종 전문가 세미나를 비롯해 참석 기업들 간의 업계의 각종 현안들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고 아이디어를 나누는 시간을 강화해 참석 기업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진행한다.
이 밖에 이날 행사에는 참가 기업 관계자들이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에 대해 서로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개발자 포럼 행사는 ICT 산업에 종사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면 누구나 자유롭게 별도비용 없이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T오픈랩 홈페이지(topenlab.sktelecom.com) 또는 이메일(topenlab@sk.com)을 통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변재완 SK텔레콤 종합기술원장은 “1회 개발자 포럼 참석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ICT 업계 종사자들이 더욱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개발자 포럼을 꾸준히 개최해 ICT 관련 중소기업들이 서로 정보를 나누며 새로운 협력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