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몽벨 "국제기관 인증 가을산행 필수 아이템"



국제다운검사기관(IDFL)은 LS네트웍스의 몽벨 다운 재킷 시리즈를 세계 최초로 1000필파워(FP) 인증을 했다. 이는 보온성과 초경량성까지 검증 받았다는 의미다. 때문에 가을 산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 아이템 가운데 하나다. 필파워는 다운 복원력을 나타내는 수치로 숫자가 높을수록 따뜻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몽벨 '1000FP 경량 다운재킷'은 폴란드산 1000필파워 거위털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수납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겉감은 가볍고 밀도가 높은 7데니어(Denier) 원단을 사용, 경량성과 보온성을 개선했다. 슬림한 형태와 사각 패턴으로 활동성을 높여 헤비 다운이나 고어텍스 재킷 속에 겹쳐 있는 라이너(liner)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GTX 3L 프로 알파인 재킷(GTX 3L PRO Alpine Jacket)은 고어텍스 시리즈의 최고 사양인 고어텍스 프로쉘 3L(GORE-TEX PRO SHELL 3-LAYER)을 적용했다. 히말라야같은 고산 등반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기능이다. 특히 등 부위 3중 구조 고어텍스는 급박한 상황에서도 움직임이 용이하다.

이 재킷은 세라믹 프린트를 통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빛을 그대로 반사시키는 재귀반사 프린트로 안전성을 높였다. 또 온도 변화가 심한 간절시에 민감하게 대응하도록 목 부분을 보호하는 후드 일체형 디자인과 방수·수납성을 높인 포켓 포인트를 적용했다.

몽벨의 또 다른 주력 제품 GTX 3L 퍼포먼스 알파인 재킷(GTX 3L PERFORMANCE Alpine Jacket)은 외부 원단과 내피 사이의 3중 구조다. 통기성과 방풍, 방수 기능을 비롯해 내구성도 뛰어난 제품이다. 내구성을 보강하는 세라믹 프린트를 추가하고, 등 부위의 신축성이 우수해 움직임이 편하다.

러닝화 '메가트레일'은 물에 뜰 정도로 가볍다는 의미의 '플로톤(Floaton) 시리즈'의 대표적인 경량화다. 가볍고 탄성이 좋은 미드솔(중창)을 사용했다.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음에도 340g 경량화에 성공한 제품이다. 다이얼을 돌려 신발끈을 조이는 보아 시스템을 적용, 쉽고 빠르게 착용할 수 있다. 밑창은 'MX-5'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