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0-16 0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틸코일 히터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 최소화

한경희생활과학이 건조방식 간식메이커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모델명 KD-1000)을 출시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은 16일 건조방식 간식메이커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모델명 KD-1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은 자연풍처럼 따뜻한 바람을 발생시켜 원하는 시간과 온도에 맞춰 과일이나 채소를 골고루 건조시켜 준다.

특히 재료의 겉 표면부터 속까지 골고루 건조시키는 스틸코일 히터 방식을 채택해 영양소의 파괴를 막아주고 식재료 고유의 맛과 향기를 자연건조 시킨 것처럼 잘 유지시켜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무소음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소음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별도의 트레이 구분 없이 뒤집는 것만으로도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디지털 버튼 방식이라 동작 조절이 간편하다.

또한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은 식품을 말리면 부피가 줄어든 만큼 상대적으로 무기질이나 식이섬유의 함량이 높아지게 된다는 점에 착안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이를 통해 만들어진 건조식품은 아이들부터 어른들에게까지 훌륭한 영양간식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양재형 마케팅 실장은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 바삭’을 통해 집안에서도 손쉽게 맛있는 웰빙 영양간식을 만들어 가족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정에 도움이 되는 신개념 아이템 개발에 주력하여 ‘역시, 한경희생활과학’이라는 믿음과 신뢰를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