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졸업 축하’ 이벤트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2-19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용훈 기자= 롯데월드는 졸업 시즌을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3일 ‘H.O.T’의 장우혁과 골든구스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하는 ‘댄싱 스타 공개 오디션’이 펼쳐진다.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오디션 현장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다. 오디션은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다.

이어 24일 선보이는 ‘강남스타일 댄스 파티’는 파워풀한 댄스팀의 ‘강남스타일’ 공연과 안무가의 말춤 댄스 시범이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캐릭터 선물이 증정되는 즉석 말춤 경연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롯데월드는 졸업 시즌을 맞아 학생증 또는 졸업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자유이용권 약 27% 할인, ‘환상의 숲’ 무료 입장권, 아이스링크 이용권,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졸업생이 아니어도 학생증 및 재학증명서를 제시하면 약 17% 자유이용권 할인, 티켓 케이스, ‘환상의 숲’ 무료 입장권,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위해 취학통지서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자유이용권 약 40% 할인, 동반 2인의 자유이용권 약 30%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환상의 숲’ 무료 입장권, 어린이 휴대용 칫솔세트, 캐릭터 연필세트 등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02)411-2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